다른나라 여행기

유럽 어딘가에 있는 나라A 여행기 7

망고토마토 2024. 2. 4. 16:06
반응형

7일차 쇼핑, 엄마와 아빠는 빈미술사 박물관

 

8일차 귀국 비행기

 

오스트리아 여행은 평소 내가 위키백과에서 조사하고 읽어봤던 오스트리아를 실제로 경험해보는 시간이었다. 여름인데 건조하고 선선한 바람이 부는데 너무 좋았다. 멍때리는 시간을 언제나 편하게 가질 수 있어서 좋았다. 아무 생각 하지 않고 가만히 있게 해주는 그런 날씨다. 여행을 준비할 때 굳이 안가도 될 것 같은 곳들을 여기와서 봤더니 좋았던 것들도 많았다. 음식은.. 좀 안맞는 것 같긴하다. 고기에 치즈에 온통 지방이 좀 많았던 식사였다.

이번 여행은 평소의 생활 패턴과 습관, 삶에 대한 자세등을 다시 수정해볼 수 있는 시간이었따. 숙소에 열어둔 문 사이로 바람도 들어오지만 담배냄새도 엄청 들어온다.. ㅠㅠ

내가 회사에서 어떤 존재가 되어야지, 참 많은 상상과 기대를 했었다. 그게 내 하루의 시간에 많은 부분을 차지 했었다. 한국에서는 퇴근하고나서 집에서까지 그런 생각을 하지 않도록 해야겠다. 

반응형